Vidma Editor(비드마 에디터), 워터마크가 없는 무료 음악 및 사진 동영상 편집기

Vidma Editor(비드마 에디터), 워터마크가 없는 무료 음악 및 사진 동영상 편집기는 올인원 비디오 편집 앱으로 비디오에 음악을 추가하거나 비디오에서 오디오를 추출하며, 비디오 커터 및 비디오 트리머. 비디오를 여러 클립으로 자르고 분할합니다.

또, 비디오 결합 및 비디오 병합 기능으로 비디오 클립을 하나로 결합하고, 3D 전환 효과를 추가하며, 비디오 클립 메이커 기능을 이용하여 비디오 비율 자르기 및 크기 조정이 가능하고 음악이 포함된 슬라이드쇼 비디오 편집기와 사진 비디오 합병 그리고 인스타그램용 릴 메이커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미학적, 영화 필터 및 효과를 추가하여 비디오를 트렌드가 아닌 레전드로 변화하여 워터마크가 없는 영화 비디오 편집기로 소셜 미디어에 대한 영향력을 강화하기 위해 로고가 있는 사용자 정의 워터마크와 HD 품질의 슬라이드쇼를 만들어 낼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프리즈, 스톱 모션, 리버스 및 슬로우 모션과 같은 고급 기능. 초보자도 전문가처럼 동영상을 편집할 수 있습니다.






1. Vidma Editor(비드마 에디터), 워터마크가 없는 무료 음악 및 사진 동영상 편집기











버전

1.36.1

업데이트 날짜

2023. 1. 11.

필요한 Android 버전

9 이상

다운로드

1,000,000+회 다운로드

인앱 구매

항목당 ₩6,000 - ₩95,000

콘텐츠 등급

만 3세 이상 자세히 알아보기

권한

세부정보 보기

출시일

2022. 1. 3.

개발자:

Vidma Video Studio







2. 평가 및 리뷰





Vidma- 최고의 음악 및 사진 동영상 편집기 및 모든 전문 기능을 갖춘 동영상 편집 앱. 음악, 효과, 필터, 전환, 오버레이, 슬로우 모션, GIF를 추가하여 놀라운 동영상을 만드세요! 워터마크가 없는 무료 HD 품질로 비디오 또는 사진 슬라이드쇼를 내보내십시오!

새로운 기능

- Try out the updated AI cartoon effects.
- Use the updated templates to start your creations off right!
- Bug fixes and performance improvements.
- 업데이트된 인공지능 만화 효과를 사용해 보세요.
- 업데이트된 템플릿을 사용하여 창작을 바로 시작하십시오!
- 버그 수정 및 성능 향상이 가능합니다.






3. 주요 정보























Vidma- 최고의 음악 및 사진 동영상 편집기 및 모든 전문 기능을 갖춘 동영상 편집 앱. 음악, 효과, 필터, 전환, 오버레이, 슬로우 모션, GIF를 추가하여 놀라운 동영상을 만드세요! 워터마크가 없는 무료 HD 품질로 비디오 또는 사진 슬라이드쇼를 내보내십시오!


Vidma Video Editor는 음악 전환 및 효과 추가를 지원합니다. 뮤직 비디오 메이커가 있는 사진 슬라이드쇼, 워터마크가 없는 프로 HD 릴 메이커! 동영상을 공유하고 많은 "좋아요"를 받으세요! 비디오 편집 경험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지금 시도하려면 Vidma Video Editor를 다운로드하십시오.


Vidma Video Editor 및 Video Maker가 필요한 이유

- 올인원 비디오 편집 앱. 비디오에 음악을 추가하거나 비디오에서 오디오를 추출합니다.

- 비디오 커터 및 비디오 트리머. 비디오를 여러 클립으로 자르고 분할합니다.

- 비디오 결합 및 비디오 병합기. 비디오 클립을 하나로 결합합니다. 3D 전환 효과를 추가합니다. 비디오 클립 메이커.

- 비디오 비율 자르기 및 크기 조정.

- 음악이 포함된 슬라이드쇼 비디오 편집기. 사진 비디오 합병. 인스타그램용 릴 메이커.

- 미학적, 영화 필터 및 효과를 추가하여 비디오를 패션으로 만드십시오. 워터마크가 없는 영화 비디오 편집기.

- 소셜 미디어에 대한 영향력을 강화하기 위해 로고가 있는 사용자 정의 워터마크. - -

- HD 품질의 슬라이드쇼를 내보냅니다.

- 프리즈, 스톱 모션, 리버스 및 슬로우 모션과 같은 고급 기능. 초보자도 전문가처럼 동영상을 편집할 수 있습니다.


특징

뮤직 비디오 메이커

- 비디오에 음악을 추가하거나 로컬에서 음악을 추가합니다.

- 600개 이상의 노래로 음악 블로그를 만드세요. 릴 메이커, TikTok의 뮤직 비디오 메이커.

- 비디오에서 오디오 추출, 음성 해설 및 전환, 게임 등을 포함한 음향 효과 추가

- 음악과 함께 멋진 사진 슬라이드쇼를 만드세요.


영화 효과 및 필터 동영상 제작자

- Glitch, Neon 및 Retro와 같은 놀라운 비디오 편집 효과 및 전환.

- 3D 전환 효과로 사진 슬라이드쇼를 만듭니다. 전문 비디오 병합.

- 전문가처럼 동영상을 편집할 수 있는 동영상 필터.

- 비디오 조정. vlog에 음성 효과를 추가하십시오.


텍스트 및 스티커 동영상 편집 앱

- 비디오 및 사진에 텍스트를 추가합니다. Vidma 비디오 편집기는 많은 글꼴과 스타일을 지원합니다.

- 애니메이션, 자막, 밈 및 음향 효과를 추가합니다.

- 동영상을 위한 다양한 스티커, 이모티콘, GIF.


음악이 있는 사진 슬라이드쇼

- 비디오와 사진을 결합하는 프로 릴 메이커.

- 슬라이드쇼 메이커. 전환 효과가 있는 슬라이드쇼를 만듭니다.

- 프로 사진 비디오 제작자. 최고의 비디오 조이너 앱. 사진을 병합하여 슬라이드쇼를 만듭니다.


슬로우 모션 및 속도 제어

- 비디오를 편집하고 필요에 따라 속도를 높이거나 낮춥니다.

- 슬로우 모션 비디오 편집 앱.

- 비디오 클립 메이커. 0.1x-5.0x에서 속도를 제어합니다.

- 순간을 강조하기 위해 스톱 모션을 추가합니다.

- 인상적인 음악과 효과로 마법 효과를 만들기 위해 비디오를 뒤집습니다.


캔버스 및 오버레이 비디오 메이커

- 순수한 색상, 그라디언트 등과 같은 100개 이상의 배경 패턴.

- 흐릿한 배경 편집기. 사진의 사용자 정의 배경.

- 오버레이 비디오 편집 앱. 놀라운 레이어를 추가하고 혼합 모드로 사용자 정의하십시오.

- 모든 종횡비로 비디오를 자릅니다. 비디오를 확대/축소합니다. TikTok용 프로 비디오 커터.

- 비디오 종횡비를 조정합니다. TikTok의 경우 9:16, Instagram의 경우 1:1, 9:16 릴 메이커.


간편한 공유

사용자 정의 비디오 내보내기 해상도. Vidma 프로 HD 비디오 메이커.

프로 비디오 커터. 워터마크를 제거합니다. 사용자 정의 워터마크의 영향을 받으십시오.

TikTok, Instagram, Facebook, Whatsapp 등에 동영상을 공유하세요.


Vidma는 강력한 뮤직 비디오 편집 앱 및 사진 슬라이드쇼 제작기입니다. . 비디오에 음악을 쉽게 추가하고 전문가처럼 사진 슬라이드쇼를 만들 수 있습니다. 동영상 TikTok을 공유하여 더 많은 좋아요를 받거나 Instagram에서 음악과 함께 사진 슬라이드쇼를 받으세요.


Vidma(프로처럼 비디오 편집! 슬라이드쇼용 음악 및 비디오 편집 앱이 있는 비디오 메이커)를 즐겨 사용하십니까? support_editor@vidma.com으로 연락하십시오.


부인 성명:

Vidma는 TikTok, Instagram, WhatsApp, Facebook 또는 기타 업체와 어떤 식으로든 공식적으로 연결되어 있지 않습니다(제휴, 관련, 후원, 승인, 승인을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

버전

1.36.1

업데이트 날짜

2023. 1. 11.

필요한 Android 버전

9 이상

다운로드

1,000,000+회 다운로드

인앱 구매

항목당 ₩6,000 - ₩95,000

콘텐츠 등급

만 3세 이상 자세히 알아보기

권한

세부정보 보기

출시일

2022. 1. 3.

개발자:

Vidma Video Studio






4. 다운로드 및 설치





Vidma Editor(비드마 에디터), 워터마크가 없는 무료 음악 및 사진 동영상 편집기


Vidma Editor(비드마 에디터), 워터마크가 없는 무료 음악 및 사진 동영상 편집기는 최고의 음악 및 사진 동영상 편집기 및 모든 전문 기능을 갖춘 동영상 편집 앱으로 음악, 효과, 필터, 전환, 오버레이, 슬로우 모션, GIF를 추가하여 놀라운 동영상을 만들 수 있으며, 워터마크가 없는 무료 HD 품질로 비디오 또는 사진 슬라이드쇼를 제작이 가능합니다.

Vidma Video Editor는 음악 전환 및 효과 추가를 지원하고, 뮤직 비디오 메이커가 있는 사진 슬라이드쇼, 워터마크가 없는 프로 HD 릴 메이커로 동영상을 공유하고 많은 흥미있는 경험을 얻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고향사랑페이, 지역화폐 카드발급, 체크카드 소득공제

OK저축은행(oksavingbank), 계좌조회 이체부터, 대출 송금까지 간편인증만으로

동영상 플레이어, 동영상 음원 파일변환, 1그램 플레이어

SB저축은행, 톡톡플러스, 스마트 뱅킹, 저축은행 전계좌조회